본문 바로가기
  • LIFE IS A JOURNEY

발기부전 자가치료 방법 연령대별 순위 알아보기

by sean979 2023. 12. 6.

목차

    발기부전 치료를 목적으로 자가치료 방법을 연령대별로 조사한 내용입니다. 조사대상은 연령대별로 총 1,149명이 참여했으며 발기부전을 스스로 개선하기 위해 사용한 방법의 상위권은 수면시간 확보, 규칙적인 운동, 금주 또는 절주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이를 근거로 본다면 원활한 발기가 될 수 있도록 몸의 기초를 다지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발기부전의 증상이 있다면 아래 목록을 보고 생활습관을 개선해 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남성-건강-검진침대에서-남성의-문제-해결후-기뻐하는-남성

    20~30대 발기부전 완치를 위한 방법

    총 322명의 사람이 응답한 내용입니다.

    1. 수면시간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 노력 (29.8%)
    2. 식사의 영향 균형 (20.5%)
    3. 규칙적인 운동 (19.3%)
    4. 성행위에 익숙해짐 (15.2%)
    5. 자위 횟수를 줄임 (13.4%)

    20~30대는 잠을 많이 자려고 노력했다는 응답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육체적, 정신적 피로가 발기부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특이한 점으로는 성행위에 익숙해졌다는 답변입니다.

     

    이 답변은 젊은 층에서 볼 수 있는 답변으로 성행위시 긴장 및 불안함 등으로 인한 심인성 발기부전이 향상된 내용으로 기절직인 발기부전을 가지고 있는 중, 장년층과 다른 결과를 보였습니다.

     

    또한 자위 횟수 줄임의 답변에서 상세 내용을 들여다보면 매우 자극 강한 영상, 강한 압박의 잘못된 자위 방법을 줄임으로 실제 성관계 시 성적 자극 및 흥분이 높아졌다고 답했습니다.

     

    40~50대 발기부전 완치를 위한 방법

    총 468명의 사람이 응답한 내용입니다.

    1. 수면시간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 노력 (19.4%)
    2. 금주 또는 음주량을 줄였다 (19.4%)
    3. 식사의 영향 균형 (13.5%)
    4. 규칙적인 운동 (13.3%)
    5. 자위 횟수 줄임 (12.6%)

    40~50대 역시 수면 시간을 많이 늘리기 위해 노력한 응답이 가장 높았습니다. 발기부전 개선에는 늘 수면시간을 충분히 취해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면시간은 적당한 수면시간인 7~8시간 정도의 수면입니다. 수면시간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발기부전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금주 또는 절주가 그다음 순위에 해당했습니다. 사회생활 또는 이 세대들은 음주가 다른 세대들 보다 높았는데 과도한 음주는 발기부전에 관여한다고 말할 수 있는 내용인 듯합니다.

     

    각 세대별로 순위정도에 차이가 있을 뿐 중복되는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수면시간 확보, 균형 있는 식사, 운동, 자위 횟수 제한이 공통적이었으며 음주량이 높은 40~50대에서는 금주 및 절주를 시도하여 발기부전이 개선했다는 응답이 있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발기부전 치료약에만 의존하지 않고 위와 같은 항목들에 대해 개선해 나간다면 발기부전 완치에 분명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적으로 60~70대 역시 순위에만 변동만 있고 내용은 같아 별도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추천 글

     

    사정시 정액의 양이 적어요. 정액양을 늘릴 수 있을까?

    "정액양을 늘리고 싶은데...." "전처럼 나오지 않는거 같은데...." "혹시 내 문제로 임신이 어려운걸까?....." 남성이라면 많은 분들이 고민해봤을 수 있는 고민중의 고민입니다. 사정 시 정액의 양

    seanheo.tistory.com

     

    댓글